현재 유니티를 활용하여 게임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상태이다.
총 3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개발 일지를 작성할 땐 각각의 프로젝트 이름을 A, B, C라고 지칭해서 포스팅을 할려고한다.
3개의 프로젝트 모두 내년 상반기내에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 하기전까지 내가 개발한 기록을 포스팅할 예정이다. (일지인 만큼 매일 하루에 하나씩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려고 한다!)
처음에는 이러한 개발일지를 작성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었다.
이전까지는 가벼운 내용들은 머릿속에만 넣고 기록을 하지 않을려고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휘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기록하고자 결심했다!
앞으로 작성될 개발 일지 내용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프로젝트 개발 일지 - 2 (팝업 UI 컨트롤러) (1) | 2024.12.19 |
---|---|
유니티 프로젝트 개발 일지 - 1 (상태 패턴) (1) | 2024.12.18 |
[Unity] Asset Management(에셋 관리) - Resources, AssetBundle, Addressable (3) | 2024.09.23 |
[Unity] 유니티 생명 주기(Unity Life Cycle) (3) | 2024.09.06 |
[Unity] 유니티 메모리 관리와 가비지 컬렉터(Garbage Collector) (1) | 2024.07.13 |